정확한 진단후 꼭 필요한 진료만을 시행합니다.
과잉진료 없는 양심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적정수가가 아닌 가격경쟁으로 수가를 과도하게 낮출경우
불필요한 치료를 유도하는 과잉진료로 부족한 수가를 채우게 되어,
그에 따른 신체적, 경제적 피해는 고스란히 환자분에게 돌아가게 됩니다.
임플러스치과에서는 적정수가를 기준으로 그에 맞는 최고의 재료와 치료,
더 높은 만족도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와의 소통을 중시합니다.
임플러스치과를 방문해주시는 환자분과 소통하고 대화하는데 많은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일방적인 소통이 아닌 양방향 소통을 지향합니다.
환자분께 쉽고 자세한 설명을 드리며, 함께 상의하여 진료계획을 설정합니다.
환자분이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정확한 진단을 시행합니다.
임플러스치과는 최신 첨단 의료장비 및 시설과 기술을 통하여
정밀한 진단과 수준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멸균소독 시스템
철저한 멸균소독관리
멸균소독을 통한 교차감염 방지
일회용 기구 사용시 즉각 폐기

통증완화시스템
치료에 대한 두려움과 통증으로 치과내원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가지 방안과, 장비를 이용해
치과치료에 대한 두려움과 통증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의료진과 전직원이 항상 정성을 다하며, 신뢰할 수 있는 평생주치의가 되어드리겠습니다.

홍원표 대표원장 연세대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치의학대학원 졸업 통합치의학 전문의 과정 대한 치과보철학회 정회원 대한 심미치과학회 정회원 대한 구강악안면 임플란트 학회 정회원 이래안 교정 코스 수료 AIC 임플란트 Training 코스 수료 Dentium 임플란트 Intensive 코스 수료 KODA 지도치과의사